쏘멕(SoMeC) Team 1을 만나보세요!

책읽기 2010.07.09 18:24

자발적인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스터디로 시작된 쏘멕(SoMeC) Team 1이 이번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은 알고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 혹은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소셜 미디어를 접목해보고 싶은데 함께 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신 분들이 모여 각자가 주제를 정해 한달동안 공부하고, 그 내용을 발표하는 모임입니다.

보통의 교육 프로그램이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장소에 모여 한가지 얘기를 듣는 강의 형식으로 진행되는데, 쏘멕은 각자가 공부하며 서로가 도와주는 자기주도형(^^) 학습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매주 모임은 없습니다.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 스터디 답게 트위터를 통해 대화를 이어갑니다.

그러나, 얼굴 보아야 더 친해지고 긴밀해지는 것이 인지상정인지라, 오늘 쏘멕(SoMeC) 멤버들이 점심 번개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방에 계시는 한분을 제외하고 모두 모여 인사를 나누고 지난 한주간 트위터에서 나눴던 대화들을 화제삼아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일주일 사이에 트위터의 팔로워를 단 7명에서 1,000명 넘게 늘리신 이승경님의 성공담과 궁금증 많은 정지현 님의 질문 드립, 이 분야 경험 많으신 배운철님의 친절한 설명이 이어집니다. 분위기 좋습니다!

짧은 점심 시간에 못다한 이야기들은 트위터에서 이어 갔습니다.


다들 소셜 미디어에 관심을 가지고 새로운 흐름에 눈뜨기 위해 노력하시는 쏘멕(SoMeC) 팀들 너무 반가웠습니다!

여러분들도 SoMeC 활동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고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쏘멕(SoMeC) 화이팅!



*덧_점심이라서 아쉽게(?) 쏘맥을 마시지는 않았습니다. 프로젝트 끝나고 발표회때는 한잔씩!!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