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이 번지는 티셔츠

맛보기 2008. 4. 18. 20:15
뭔가 중요한 일이 있는 날이면 골라입는 옷이 있습니다. 웬지 입으면 편안해지고, 행운이 따라서 좋은 일이 따라줄 것같은 그런 기분이 들기 때문이지요. 그 옷을 입으면 기분이 좋아서 뭐든 더 활기차게, 열심히 하게 되고 그래서 결과가 좋아지고, 그러다 보니 그 옷은 '행운의 부적'으로 입지를 굳히게 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누구나 입으면 웃게되는 그런 마법의 티셔츠가 있습니다. 이 티셔츠를 입으면 다들 환한 미소를짓게 됩니다. 거짓말이라구요? 직접 한번 보시겠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너자이저 진미님과 曺魔王님입니다. 정말 밝게 웃고 있죠?

또 이분은 어떠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고스피어의 친절한 의사선생님, 양깡님이십니다. 사진찍은 전날의 OO으로 아직 얼굴에 붉은끼가 남아 있긴 하지만 환한 미소가 멋지지 않습니까?
 
자 이번엔, 더욱 확실한 티셔츠의 효과를 보여 드릴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MP4/13님의 요청으로 얼굴 부분을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양해를 바랍니다)

Eau Rouge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MP4/13님이십니다. 카메라에 찍히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 MP4/13님이 이 정도의 미소를 지으셨다는 것은 일반인들의 박장대소 수준일겁니다.

자, 이제 마법의 티셔츠가 뭔지 아시겠죠? 블로그코리아의 야심작 2008 티셔츠입니다. 지난해와 달리 끄적거림을 티셔츠 왼쪽 아래 배치해서 디자인감을 더욱 높인 제품입니다.^^ 지난해와 달라진 점 또 한가지는 세련된 와인칼라의 티셔츠도 있다는 것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코리아 간담회에 참석하셨던 분들, 그리고 블로그 뉴스룸을 활발하게 사용하시는 미디어 블로거, 블UP 이벤트에 참석하셨던 많은 분들이 티셔츠를 아마 받으셨을텐데요.. 지금 이 티셔츠 입고 다들 행복하게 웃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마법은, 우리가 만드는 것이죠.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오늘 블코 티셔츠 입고 환하게 웃어 주세요. 행복한 주말 되시길 빕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 Favicon of http://www.raytopia.net BlogIcon 레이 2008.04.18 20:57 ADDR 수정/삭제 답글

    정작 사장님 포즈는 어디 갔습니까?!! 사장님 포즈도 공개해주세요~!

    • Favicon of https://easysun.tistory.com BlogIcon easysun 2008.04.18 21:55 신고 수정/삭제

      ㅎㅎ 마법이 깨질까봐요^^ 레이님도 블코 티셔츠에 청바지 입고 사진 찍어 올려 주세요!

  • Favicon of http://www.zombi.co.kr BlogIcon 좀비 2008.04.18 23:04 ADDR 수정/삭제 답글

    진미님은 T가 쫄티 같은데요.. ^^
    희한하게 허리라인이 사네요..
    저도 주말엔 가끔씩 입는 다지요..

    • Favicon of https://easysun.tistory.com BlogIcon easysun 2008.04.19 09:44 신고 수정/삭제

      좀비님도 블코 티 입은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잘 지내시죠? 신상에 변동이 있으신 듯 하시던데..ㅎㅎ

  • Favicon of http://www.zoominsky.com/ BlogIcon 짠이아빠 2008.04.19 14:12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그게 끄적거림이었군요.. ^^

    • Favicon of https://easysun.tistory.com BlogIcon easysun 2008.04.20 10:16 신고 수정/삭제

      옙. 자유로운 글쓰기=블로깅을 표현한 것이죠.

  • Favicon of http://hobaktoon.com BlogIcon 호박 2008.04.19 16:34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호박두 방긋(^---^) 웃고싶.습.니.다!!!!!

    혹시 오타나거나 먹물번져서 반품들어간 블코티 없나연^^?
    그거라도 한장 보내주시면.. 호박도 블코티 입고 헤벌레(^~^) 웃고싶.습.니.다!!!!
    한장만 주시지말입니다. 하하하하..하하..ㅎ

    ps 소원이라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easysun.tistory.com BlogIcon easysun 2008.04.20 10:16 신고 수정/삭제

      반품 티셔츠 한번 찾아 보겠습니다^^

  • Favicon of http://www.sunnymusics.com BlogIcon Sunny21 2008.04.21 05:13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도 5월달에 이 티셔츠를 받아볼 수 있겠군요 ^^

    • Favicon of http://www.sunblogged.com BlogIcon easysun 2008.04.21 18:42 수정/삭제

      티셔츠 입으시고 한없이 행복한 미소를 지어주세요! 포스팅 대환영.

  • Favicon of http://differenttastes.tistory.com BlogIcon 신어지 2008.04.21 15:25 ADDR 수정/삭제 답글

    이번 티셔츠 완전 킹왕짱입니다. 감사히 잘 입고 있습니다. ^^

    • Favicon of http://www.sunblogged.com BlogIcon easysun 2008.04.21 18:42 수정/삭제

      잘 입고 계시다니 너무 고맙습니다!

  • Favicon of http://rens.tistory.com BlogIcon 이스트라 2008.04.21 17:24 ADDR 수정/삭제 답글

    아..블로고스피어에서..잠시 잠수를 탄 동안 이런 좋은 아이템을 내어놓으시다니!! ㅠㅠ 나도 받고싶다능 ㅡ.ㅜ

    ps. 담주쯤에 회사 한번 놀러가고 싶은데 괜찮을라나요?

    • Favicon of http://www.sunblogged.com BlogIcon easysun 2008.04.21 18:43 수정/삭제

      이스트라님! 미디어U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꼭 놀러 오세요.

  • Favicon of http://plan9.co.kr/tt2 BlogIcon 주성치 2008.04.22 16:21 ADDR 수정/삭제 답글

    티셔츠!! 멋있네요

    • Favicon of http://www.sunblogged.com BlogIcon easysun 2008.04.23 09:35 수정/삭제

      앗! 주성치님.. 티셔츠에 마음이 있으시면.. 방법을 찾아봐야죠! ㅎㅎ

    • Favicon of http://plan9.co.kr/tt2 BlogIcon 주성치 2008.04.23 15:56 수정/삭제

      블로그칵테일에서 블로그코리아 티 입으신분을
      아직 못봐서 ^^

      몰래보내주세요
      .........

  • 2008.04.24 02:44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acando.kr/ BlogIcon 격물치지 2008.04.24 13:24 ADDR 수정/삭제 답글

    다들 웃는 얼굴들이 아름답습니다.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습니다. ^^

    • Favicon of https://easysun.tistory.com BlogIcon easysun 2008.04.25 11:17 신고 수정/삭제

      예. 모두들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 좋습니당..

  • Favicon of http://ilovecontents.com BlogIcon 나우리 2008.04.24 17:39 ADDR 수정/삭제 답글

    간만에 들렸더니 재미있는 포스팅이 올라와 있네요..
    저번에 간담회에서 받은 티 역시 잘 입고 있습니다.
    와인색(맨아래 사진)인데 개인적으로 붉은 색이 잘 어울려서 폼 나는 거 같습니다.

    봄 날 좋은 일 많으시길...

    • Favicon of https://easysun.tistory.com BlogIcon easysun 2008.04.25 11:18 신고 수정/삭제

      티셔츠 잘 맘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나우리님도 좋은 일 마니마니 생기시길 바랍니다. ^^